비전

IT서비스 기술역량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선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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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IGITAL INNOVATION ENABLER

LG CNS는 다양한 산업에 대한 이해와 IT 분야 전문성을 기반으로 국내외 고객에게 컨설팅, 시스템 구축/운영, 아웃소싱 등의 종합 IT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T 신기술 기반 융·복합 전문 솔루션으로 급변하는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차별화된 사업 기회와 모델을 제시함으로써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합니다.

최고의 IT서비스 기술역량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 선도 - 기술 전문성 강화, 사업방식 사업 모델 혁신, 본격적 성장 가속화 \ 핵심가치 - 혁신(Innovation), 성장(Growth), 기술(Technology), 인재(People) 최고의 IT서비스 기술역량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 선도 - 기술 전문성 강화, 사업방식 사업 모델 혁신, 본격적 성장 가속화 \ 핵심가치 - 혁신(Innovation), 성장(Growth), 기술(Technology), 인재(People)
LG CNS는 기술중심의 IT서비스 전문기업으로,
Digital Innovation Enabler를 지향합니다.

LG CNS는 30년 넘게 축적해 온 최고의 기술 역량으로 고객 비즈니스의 혁신을 가능케 하는 IT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즉, 많은 고객들이 LG CNS를 경험하고 서비스 수준에 감동하는 이유는 바로 탁월한 기술 역량을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서 기업의 성패를 좌우하는 요소는 민첩성(Agility)과 초연결(Connectivity), 그리고 데이터의 활용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요소를 기업의 비즈니스에 접목하여 구현하기 위해서는 클라우드, AI, 빅데이터 분석과 같은 IT신기술 역량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에 LG CNS는 ‘Digital Innovation Enabler’라는 비전을 통해 IT 기술중심 전문기업으로 성장한다는 분명한 지향점을 설정하고, 고객의 업무 프로세스와 시스템 그리고 사업모델의 혁신까지 함께 만들어 나가고자 합니다. 아울러, 비전 달성을 위해 무엇보다 기술 전문성을 지속 강화하고, 혁신적인 일하는 방식을 추구하고, 개방형 생태계 기반의 성장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첫째, 선도적 기술 전문성

    무엇보다 기술중심 사업수행이라는 고유의 문화를 통해 기술역량의 중요성은 LG CNS내에 이미 널리 전파되어 있습니다. 또한, LG CNS 구성원 모두는 이미 많은 고객들이 경험한 시스템 구축 및 운영 역량뿐 아니라, 급변하는 IT신기술 역량을 축적하고 실제 적용해 봄으로써 전문가로 성장 중입니다.

  • 둘째, 혁신적 일하는 방식

    LG CNS는 경쟁력 있는 기술역량에 걸맞게 투입하는 리소스 기반이 아닌 IT서비스의 가치로 인정받고 있으며, 모델기반 개발과 테스팅 자동화를 통한 이행 선진화는 물론 기술 · 지식자산 기반의 서비스형 사업 모델도 점차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내부의 경영관리와 인사관리도 꾸준히 혁신하고 있습니다.

  • 셋째, 개방형 생태계 확산

    지금의 빠른 기술변화를 LG CNS 혼자의 능력만으로는 대응하기 어렵습니다. 이에 LG CNS는 국내외 기술기업들과 함께 Digital Innovation을 추진해 나가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클라우드, AI, 빅데이터 분석 등 IT신기술을 활용한 혁신적인 서비스를 고객에게 빠르게 적용함으로써 Digital Innovation의 속도를 더욱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기술 생태계가 커지는 만큼 고객도 성장하고 생태계 내 기술기업도 함께 성장하는 선순환 구조를 갖춰 나갈 것입니다.

앞으로도 LG CNS는 Digital Innovation Leader로서 국내 IT서비스의 수준을 높여야 한다는 사명감을 갖고, 우리의 고객들이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 우위의 지위를 확보할 수 있도록 기술 리더십을 발휘하겠습니다.

LG CNS는 기술 전문가가 우대받는 조직 문화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LG CNS는 IT 업계 최초로 연공서열을 없애고, 기술 역량에 따라 평가와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체계를 정착해 나가고 있습니다.

직급과 경력 연수와 상관없이 기술 역량이 뛰어나면 더 좋은 평가와 보상을 받고, 승진의 기회도 더 빨리 가질 수 있습니다. 또한 기술 역량만 갖추고 있다면 계속적으로 근무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여 사실상 정년 없이 일하는 회사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LG CNS는 전 직원의 IT/SW기술평가제도를 도입하고, 기술 역량 향상을 위한 기술 직무 개편, 교육 체계 개편, 기술전문가 우대를 위한 인사 제도 정비 등 기술역량 혁신 활동을 추진해 왔습니다.

LG CNS가 자체 개발한 기술인증시험을 해마다 진행하고, 모든 직원들에게 기술역량레벨(1~5등급)을 부여합니다. 기술역량레벨이 높은 직원에게는 이에 걸맞는 수준의 보상과 함께 LG CNS가 공인하는 기술전문가 및 최고기술전문가 자격(테크 엑스퍼트, 테크 마이스터, 전문위원)과 별도의 보상이 주어집니다.

LG CNS는 160여 개 기술 교육 프로그램을 도입해 직원들의 역량 향상을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아마존, 슬라럼, 메가존 등 30여 개 해외 및 국내 최고 수준의 기업과 협업 체계를 구축하고, 해외 장기파견 등 인력 교류 및 공동 프로젝트를 추진하여 직원들이 빠르게 글로벌 수준의 신기술 역량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대외적으로는 LG CNS가 개발한 기술역량레벨을 대외 사업에도 적용해 정당한 대우와 대가를 받으며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국내 IT 서비스 업계의 근로환경 개선에도 앞장서, 기술 인재가 우대를 받는 환경 구축에 힘쓰고 있습니다.

LG CNS는 우수한 인재가 존중 받는 사내 문화 확립 및 대외 환경 조성에 앞장서 글로벌 4차 산업혁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LG CNS는 개방형 생태계를 통해,
보다 빠르고 실질적인 Digital Innovation을 추구합니다.

글로벌 선진기업과 혁신기업의 변화 속도는 상상을 초월합니다. 현재의 제조기업은 원가절감을 위한 규모의 경제를 확대하기 보다는 고객별 맞춤형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사업 모델도 서비스 형태로 변신을 꾀하고, 그 과정에서 보다 풍부하고 양질의 고객 데이터를 얻어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것을 한발 앞서 출시하고자 치열하게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처럼 4차 산업혁명 시대의 경쟁은 얼마나 빠르게 고객과 시장의 변화에 대응하느냐가 성패를 좌우합니다. LG CNS가 속한 IT서비스 분야도 마찬가지입니다. 과거 기업들의 업무 시스템은 안정적 운영이 최우선이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혁신적 시도를 지속적으로 시스템에 반영하기 보다는 짧게는 수개월, 길게는 5~7년의 시간일 지난 후 여러 수정사항을 모아 빅뱅(Big Bang) 방식의 차세대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관행이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방식으로는 시장의 변화와 경쟁의 속도를 따라갈 수 없습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의 중요한 기반인 클라우드를 제대로 활용하기 위한 기술은 나날이 발전하고 있고, AI와 빅데이터 분석 알고리즘은 물론 R&D, 마케팅, 생산, 영업 등 기업의 모든 밸류체인(Value Chain)에 접목하는 시도 또한 일상화되고 있습니다.

이에 LG CNS는 국내외 기술기업 및 강소기업들과 개방형 생태계를 조성하여 고객들의 빠른 Digital Innovation을 가능케 하고 있습니다.
  • 클라우드 분야에서는 ‘퍼블릭 클라우드 퍼스트’(Public Cloud First)를 선언하고 AWS, Azure, GCP 등 글로벌 클라우드 사업자와 함께 국내 시장을 키워 나가고 있으며, 클라우드 전환에 유용한 오픈소스 기술은 국내 강소기업인 오픈소스컨설팅社에 투자하여 즉시 전력화를 하였습니다. 또한 국내 클라우드 MSP 1위 기업인 메가존클라우드와 합작법인을 설립하여 국내 클라우드 사업 활성화에 앞장 서고 있습니다. 클라우드 관리 플랫폼 또한 글로벌 Top Player인 캐나다 엠보틱스(Embotics)社와 공동으로 개발하여 도입 후 운영 및 관리에도 만전을 기하는 중입니다.

    클라우드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개발 및 운영 방식에서의 혁신이 수반되어야 하는데, 글로벌 선진기업들이 많이 활용하는 에자일(Agile) 개발 역량을 갖추어야 합니다. LG CNS는 미국 클라우드 전문기업 슬라럼(Slalom)과도 협력관계를 맺고, ‘19년에 LG CNS 인력 20여명을 미국 슬라럼 본사로 파견해 선진화된 개발방법론을 벤치마킹하고 있습니다.

  • AI 및 블록체인 분야에서도 오픈 이노베이션을 통해 새로운 서비스를 만들어 내고 있습니다. LG CNS는 ‘18년 11월 전략적 제휴를 한 의료AI 스타트업인 ‘루닛’과 함께 ‘19년 10월 국내 최초 AI보건소를 선보였으며, 세이정보기술과 함께 블록체인기반 친환경 농산물 유통 플랫폼을 구축 중 입니다.

    이 외에도 협업도구, 프로세스 마이닝, RPA(Robotic Process Automation) 등 여러 기술기업들과 함께 고객의 혁신을 리드하고 있으며, 과거의 안정적 프로젝트 수행을 넘어 혁신의 도구로써 IT를 활용하는 시장을 생태계 구성원들과 함께 만들어 나가고 있습니다.

    진정한 Digital Innovation을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LG CNS는 끊임없는 변화를 시도하고 있으며, 개방형 생태계가 중요한 추진 동력을 제공함과 동시에 탄탄한 혁신적 기술 기반입니다. 이러한 생태계는 시간이 지날수록 그 영향력이 점점 커질 것이며 고객의 성공과 더불어 국내외 기술기업들과 함께 성장하는 원동력이자 경쟁자들이 쉽게 따라오지 못할 진입장벽의 역할을 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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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10년 8월 30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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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 약관 팝업닫기

LG CNS 이용 약관("약관")은 엘지씨엔에스 주식회사(이하 "LG CNS"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LG CNS 대표사이트(www.lgcns.com)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LG CNS와 사용자 간의 법적 관계를 관할하고 규정하는 조항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사용자는 약관을 자세히 읽은 후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약관에 동의하거나 서비스에 등록 또는 액세스하거나 이를 이용(이하 "이용"이라 합니다)하지 말아야 합니다. LG CNS는 약관의 개별 사본을 보관하지 않으므로 사용자가 필요할 경우 약관의 사본을 저장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사용자가 (a) 민법상 미성년자이거나 (b) 대한민국 법률에 따라 서비스를 받을 수 없도록 금지된 사람인 경우에는 일부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약관 동의 방법]

LG CNS의 약관 변경 방법 및 LG CNS 또는 사용자의 약관 해지 방법

  • 1. 약관 동의
    1.1.

    사용자가 서비스 이용 허가를 받으려면 약관에 동의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약관에 대하여 사용자는 LG CNS가 제공하는 사이트에 구현된 "동의" 버튼을 클릭하시거나, 이와 유사하게 구현된 기능을 활용하여 동의할 수 있습니다.

    1.2.

    사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봅니다. 이 경우 사용자는 서비스 이용과 동시에 약관이 적용되며 LG CNS가 약관에 따라 사용자로 대우한다는 사실을 인지합니다.

  • 2. 이용 약관 변경
    2.1.

    LG CNS는 필요할 경우 약관을 수정하거나 변경할 수 있습니다. 약관이 변경되는 경우 LG CNS는 약관의 변경 내용 및 사유를 시행 10일 전(사용자에게 불리하거나 중대한 사항의 변경은 30일 전)에 공지하고, 필요할 경우 이메일 발송 등 적절한 방법으로 통지합니다. 만약, 사용자가 연락처를 기재하지 않거나, 변경 등으로 인하여 개별 통지가 어려운 경우에는 LG CNS 대표사이트에 변경 약관을 공지함으로써 개별 통지한 것으로 봅니다.

    2.2.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까지 약관 변경에 대한 거부의사를 명시적으로 표시하지 않거나 약관 변경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사용자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LG CNS 대표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거나 정지될 수 있습니다.

  • 3. 이용 약관 해지 및 해지의 결과
    3.1.

    약관은 사용자나 LG CNS가 서비스 이용을 해지하기 전까지 계속하여 효력을 갖습니다.

    3.2.

    LG CNS는 등록 데이터의 일부로 LG CNS에 제공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거나 해지 통지를 받을 수 있는 기타 적절한 방식을 통해 30일 이전에 해지에 관한 서면 통지를 제공하여 언제든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폐지할 수 있습니다.

    3.3.

    다음과 같은 경우 LG CNS는 언제든지 즉시 본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a.

    사용자가 약관을 중대하게 위반한 경우

    b.

    사용자가 약관을 준수할 의도가 없음을 직접, 행동, 진술 또는 기타 방식으로 명백히 표시한 경우

    c.

    LG CNS, LG CNS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LG CNS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 CNS의 공급자 또는 파트너가 서비스 전체 또는 그 일부의 제공을 종료하기로 결정하거나, LG CNS의 공급자 또는 파트너가 LG CNS과의 모든 관계를 해지하기로 결정하는 경우

    d.

    LG CNS, LG CNS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LG CNS와 함께 서비스를 제공하는 LG CNS의 공급자나 파트너가 관련 법률에 따라 서비스나 그 일부의 제공을 종료해야 하는 경우(예를 들어 관련 법률의 변경 또는 법원의 판결이나 판정에 따라 서비스 또는 그 일부가 불법이 되거나 불법으로 간주되는 경우)

    3.4.

    약관의 해지는 약관의 유효 기간 중 발생하거나 초래된 사용자 또는 LG CNS의 권리, 의무 및 책임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3.5.

    사용자는 수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거나, 사용자나 LG CNS에 의한 해지 등으로 서비스가 종료된 후에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방법 및 LG CNS의 사용자 콘텐츠 사용 방법 또는 사용자의 LG CNS 콘텐츠 사용 방법]
  • 4.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한
    4.1.

    LG CNS는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4.2.

    본 이용 약관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사용자는 개인적이며 비상업적인 용도와 목적에 한정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모든 서비스 또는 그 일부를 가공, 복제, 복사, 판매, 거래 , 재판매 또는 영리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4.3.

    사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항상 약관 및 거주지 또는 서비스 이용 관할지를 포함한 관련 관할지의 관련 법률이나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4.4.

    LG CNS는 언제든지 자신의 독자적인 판단에 따라 사전 경고 또는 통지 없이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a.

    서비스 변경 또는 서비스나 그 일부의 제공을 일시 중단 및/또는 종료

    b.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가 보내거나 받는 전송 횟수 또는 서비스나 그 일부를 사용자에게 제공하는데 사용되는 저장 공간의 크기 제한

    c.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일부 또는 모든 오디오 및 사운드 파일, 데이터 파일, 이미지, 음악, 사진, 소프트웨어, 동영상 및 작성된 텍스트 (이하 "콘텐츠")를 사전 심사, 검토, 플래그 표시, 필터링, 수정, 거부, 거절, 액세스 차단 또는 제거

    4.5.

    LG CNS는 (a) 부당한 중단, 장애 또는 지연 없이 사용자에게 서비스가 제공되도록 하며 (b) 서비스의 중단, 장애 또는 지연을 최소화하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입니다.

    4.6.

    사용자는 LG CNS가 인터페이스를 통해 제공하는 것 이외의 다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으며(이용에는 이용하려는 시도를 포함합니다. 이하 동일) 자동화된 도구(소프트웨어 및/또는 하드웨어 포함), 기능, 서비스 또는 기타 방식(스크립트 또는 웹 크롤러 포함)을 통해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4.7.

    사용자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LG CNS가 사용자에게 제공하는 모든 지침을 준수하고 따르며 서비스 또는 서비스에 연결된 모든 서버, 네트워크 또는 기타 장비에 장애나 중단을 초래할 수 있는 행위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4.8.

    일부 서비스는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수 있거나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이용할 때 특히 유용합니다. 사용자는 네트워크 공급자가 네트워크 액세스, 휴대폰/모바일 장치의 네트워크 연결 기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해 사용되는 데이터 양에 대해 요금을 부과할 수 있다는 점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서비스 이용 전에 이러한 요금이 적용될 수 있는지 네트워크 공급자에게 확인할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 5. 광고

    사용자는 LG CNS가 서비스의 일부로 사용자에게 프로모션 목적의 광고, 프로모션 자료 또는 기타 콘텐츠 및 자료나 제품을 배치하거나 제시한다는 데 동의합니다.

  • 6. 서비스에 제공되는 콘텐츠 및 콘텐츠 권한
    6.1.

    서비스에서 제공되거나 서비스 이용의 일부로 또는 서비스 이용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는 콘텐츠는 창작자에게 모든 책임과 권리가 있습니다. 콘텐츠에는 광고, 프로모션 자료 및 문서나 기타 후원 대상 콘텐츠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6.2.

    콘텐츠는 제3자의 소유권 또는 지식 재산권에 따라 보호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콘텐츠의 전부 또는 일부를 수정, 대여, 임대, 임차, 판매, 배포 또는 이에 기반을 둔 파생물을 생성하거나 콘텐츠에 대한 라이선스를 허여할 수 없습니다.

    6.3.

    사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불쾌하거나 적절하지 못하거나 무례한 일부 콘텐츠와 마주칠 수 있는 위험에 노출되며 이러한 노출과 관련하여 서비스 이용에 따른 위험은 전적으로 사용자 본인에게 있음을 이해합니다.

  • 7. 사용자 콘텐츠 및 사용자 콘텐츠 라이선스
    7.1.

    사용자는 서비스에서 또는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의 콘텐츠를 업로드, 전송, 생성, 게시, 표시 하는 등의 방법으로 제공함으로써, LG CNS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또한, LG CNS에게 사용자의 콘텐츠를 복사, 복제, 적용, 수정, 편집, 배포, 번역, 디지털화, 출판, 공개 실행 및 공개 표시할 수 있고 전 세계적으로 무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비독점적인 라이선스("사용자 콘텐츠 라이선스")를 허여합니다.

    7.2.

    LG CNS는 사용자 콘텐츠 라이선스를 서비스의 목적범위 안에서 적용됩니다.

    7.3.

    사용자 콘텐츠 라이선스에는 LG CNS가 (a)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 및/또는 공공 네트워크 및 미디어를 통해 사용자 콘텐츠를 전송 또는 배포하는 데 필요한 수정 및/또는 적용을 포함하여 사용자 콘텐츠를 서비스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처리하고 준비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술적 단계를 수행하고 (b) 제3자가 각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과 관련하여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제3자에게 사용자 콘텐츠를 제공하고 라이선스를 재허여할 수 있는 권리가 포함됩니다.

    7.4.

    LG CNS는 사용자 콘텐츠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하지 않으며, 사용자가 서비스에서 또는 서비스를 통해 제공한 사용자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보유합니다.

    7.5.

    사용자 콘텐츠에 존재하거나 이와 관련된 지식 재산권의 보호 및 시행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 본인에게 있으며 LG CNS는 사용자를 대신하여 사용자 콘텐츠를 보호하고 시행할 의무가 없습니다.

    7.6.

    사용자는 사용자 콘텐츠 및 기타 데이터의 손실을 피하기 위해 LG CNS에 저장된 사용자 콘텐츠를 서비스 밖의 다른 위치에 백업하여야 합니다(사본을 생성하거나 특별 온라인 백업 서비스로 백업하는 방식 등).

  • 8. LG CNS 서비스 라이선스
    8.1.

    LG CNS 및/또는 LG CNS의 공급자나 라이선스 허여자는 등록 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에 대한 지식재산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의 소유자이며 이에 대한 권한을 보유합니다.

    8.2.

    LG CNS는 사용자에게 서비스 이용(서비스의 일부로 사용자에게 제공된 모든 소프트웨어, 제품 또는 자료 포함)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이전 불가, 양도 불가, 비독점적, 개인적 및 무상의 라이선스를 LG CNS가 사용자에게 제공한 형태로 허여합니다("LG CNS 라이선스"). LG CNS 라이선스를 통해 사용자는 본 이용 약관에 따라 서비스의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8.3.

    본 이용 약관에서 사용자에게 허여된 권리를 제외하고 서비스에 관한 모든 권리는 LG CNS가 보유합니다.

    8.4.

    사용자는 LG CNS의 사전 서면 동의없이 LG CNS 서비스(또는 그 일부)의 소스 코드를 복사, 편집, 수정, 변경 또는 파생물 생성, 리버스 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또는 다른 방식으로 추출할 수 없고, 이러한 권리를 제3자에게 허가 또는 허여할 수 없습니다.

  • 9. 상표
    9.1.

    LG CNS는 사용자에게 LG CNS가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콘텐츠 등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합니다.

    9.2.

    사용자는 서비스와 관련되거나 이에 첨부되어 있거나 포함되어 있는 LG CNS 또는 제3자의 소유권 표시, 기호, 상표, 서비스 표시, 상호, 로고 또는 기타 표시를 제거하거나 가리거나 숨기거나 수정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저작권 및 상표 표시 포함).

    9.3.

    사용자는 LG CNS 또는 제3자의 기호, 상표, 서비스 표시, 상호, 로고 또는 기타 표시를 이러한 표시, 이름 또는 로고의 소유자, 라이선스 보유자 또는 권한 있는 사용자(경우에 따름)에 대해 다른 사람을 오도하거나 혼동을 초래할 의도가 있거나 그러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예상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등록 데이터 및 개인 정보 보호에 대해 알아두어야 할 내용]
  • 10. 등록 데이터
    10.1.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이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인에 대한 정보("등록 데이터")를 제공해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0.2.

    사용자는 정확한 현재의 등록 데이터를 제공하고, 이를 지속적으로 정확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수시로 등록 데이터를 갱신하여야 합니다.

  • 11. 개인 정보 및 개인 데이터 보호

    LG CNS는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시 LG CNS가 사용자의 개인 데이터 및 정보를 보호하고 취급하는 방법은 회사의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자세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본 이용 약관에 따른 사용자와 LG CNS의 의무]
  • 12. 사용자의 보증 및 진술
    12.1.

    사용자가 제공한 사용자 콘텐츠 및 사용자 콘텐츠와 관련하여 발생한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LG CNS에게 발생한 모든 손실이나 손해 포함). 특히 사용자는 LG CNS에 다음과 같이 보증하고 진술합니다.

    a.

    사용자는 사용자 콘텐츠에 대한 모든 권리의 소유자이거나 다른 방식으로 사용자 콘텐츠 라이선스를 LG CNS에 허여할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b.

    사용자 콘텐츠는 어떠한 지식 재산권 또는 기타 제3자의 권리도 침해하지 않습니다.

    c.

    사용자 콘텐츠에는 부정확, 외설적, 폭력적, 음란, 위협적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것과 같이 불법적인 자료는 포함되지 않습니다.

    d.

    사용자 콘텐츠에는 서비스 및/또는 이러한 사용자 콘텐츠에 액세스하는 장치의 기능 및 성능을 손상시키거나 해를 끼치거나 비활성화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영향을 미치거나 이를 제한하는 바이러스나 기타 해로운 소프트웨어, 코드 또는 유사한 수단 및 장치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이 장치가 LG CNS 또는 다른 사용자나 서버, 네트워크 노드 또는 이와 유사한 장비를 포함한 제3자에 속하는지 여부는 관계 없습니다.

    e.

    사용자 콘텐츠는 사용자의 거주 국가 또는 서비스 이용 국가를 포함한 모든 국가의 법률에 따른 연령 분류 규칙 및 요구 사항(경우에 따라 정확하고 적절한 사용자 콘텐츠 분류 및 평가 포함)을 준수합니다.

    f.

    LG CNS가 사용자 콘텐츠를 사용한다고 해서 LG CNS에게 제3자(특히 사용료 징수 단체)에 어떤 종류든 금전적 분담액(라이선스 사용료, 요금 또는 기타 포함)을 지급할 의무가 부과되지 않습니다.

    12.2.

    사용자는 이러한 보증 위반 결과 LG CNS에게 발생한 모든 손실, 손해, 책임 또는 경비로부터 LG CNS를 면책하며 피해를 주지 않기로 동의합니다.

  • 13. LG CNS의 보증 및 진술
    13.1.

    본 이용 약관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LG CNS 및 그 공급자, 파트너 및/또는 라이선스 허여자는 반드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서비스를 제공하며, 명시적이든 묵시적이든 어떠한 종류의 보증과 조건도 모두 배제합니다. 특히(이에 국한되지 않음) LG CNS 및 그 공급자, 파트너 및/또는 라이선스 허여자는 다음을 보증하거나 진술하지 않습니다.

    a.

    서비스가 모든 목적에 적합하다거나 사용자의 요구 사항을 충족한다거나 아무런 오류나 결함이 없이 제공된다거나 경우에 따라 서비스가 모든 품질 수준을 준수한다는 점.

    b.

    서비스가 사용자에게 항상 제공되며 중단이나 장애 또는 지연 없이 제공된다는 점.

    c.

    서비스가 사용자의 거주 국가 또는 세계 어느 곳에서든 저작권을 침해하거나 법률을 위반하지 않는다는 점.

    d.

    사용자가 LG CNS으로부터 획득했거나 서비스(자료 또는 제품 포함)를 이용하여 획득한 모든 정보(구두 또는 서면)가 적합, 정확 또는 완전하다거나 신뢰할 수 있다는 점.

    e.

    서비스의 일부로서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서비스 또는 소프트웨어의 성능, 작동 또는 기능상의 결함을 포함하여 서비스의 모든 결함이 수정 또는 교정되거나 다른 방식으로 구제될 것이라는 점.

    13.2.

    서비스 이용을 통해 다운로드, 설치 또는 다른 방식으로 획득한 모든 문서 또는 자료(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데이트 포함)는 LG CNS에 의해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이에 따른 위험은 사용자가 감수합니다. LG CNS는 이러한 문서 및/또는 자료를 다운로드 및/또는 사용하여 발생하거나 그 결과로 초래된 휴대폰이나 휴대폰의 소프트웨어, 컴퓨터 시스템 또는 기타 장치나 장치의 소프트웨어의 손상 또는 데이터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4. 사용자의 책임

    다음과 같은 사용자의 의무 위반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a.

    약관

    b.

    사용자의 거주지 또는 서비스 이용 관할지를 포함한 관련 관할지의 관련 법률이나 규정 또한 사용자는 이러한 위반의 결과(LG CNS 또는 제3자가 초래하거나 당할 수 있는 손실이나 손해를 포함)에 대한 전적인 책임을 부담합니다. LG CNS은 이러한 위반과 관련하여 사용자나 제3자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15. LG CNS의 책임
    15.1.

    15.3항에도 불구하고, LG CNS는 다음에 대해 사용자에게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는 법적 근거나, 특히 계약 또는 책임 이론과 관계 없으며, LG CNS가 이러한 손해나 손실에 대해 알고 있었던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a.

    어떠한 간접적, 부수적, 특별 또는 결과적 손해

    b.

    어떠한 소득, 사업, 실제 또는 기대 이익, 기회, 영업권 또는 평판의 손실(직접적 또는 간접적)

    c.

    어떠한 데이터에 대한 손해 및/또는 손상이나 손실(직접적 또는 간접적)

    d.

    다음의 결과로 발생한 어떠한 손실 또는 손해

    I.

    약관 또는 LG CNS와 사용자 간 기타 계약의 이용 약관이 LG CNS 및 그 공급자, 파트너 및/또는 라이선스 허여자 측의 과실로 인해 위반된 경우

    II.

    (a) 서비스(서비스 이용의 일부로 또는 이용 과정에서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소프트웨어, 정보, 문서, 자료 포함) 또는 (b) 사용자의 서비스 이용 시 또는 이의 이용으로 인해 제공된 광고(프로모션 자료 포함)의 광고주나 후원사와 사용자간의 관계 또는 거래의 결과 또는 광고의 적절성, 정확성, 완전성, 신뢰성 또는 존재 사실에 대한 사용자의 신뢰

    III.

    서비스에 대한 변경, 수정, 확장 또는 제한(서비스 이용, 사용자의 등록 데이터에 대한 액세스 중단 포함) 또는 서비스(또는 그 일부) 제공의 영구적이거나 일시적인 중지

    IV.

    사용자 본인이 아닌 다른 사람의 데이터 사용(본인이 알고 있었는지 여부와 관계 없음). 사용자의 데이터를 다른 사람이 사용하여 발생한 손해 및/또는 손실에 대해 LG CNS에 보상할 책임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15.2.

    LG CNS가 약관 위반의 책임이 있는 경우 LG CNS의 책임은 당시 알려진 상황에 의거하여 약관 체결 당시 LG CNS이 일반적으로 예상한 손해로 제한됩니다.

    15.3.

    약관의 어떤 부분도 LG CNS의 다음과 같은 책임을 배제하거나 제한하지 않습니다.

    a.

    사망, 상해 또는 사기 또는 제조물 책임법(Product Liability Act)에 따른 책임

    b.

    합법적으로 배제되거나 관련 법률에 의해 제한될 수 없는 손해 또는 손실에 대한 보증 또는 책임. 사용자 관할지의 법률이 특정 보증이나 약관의 배제 또는 과실, 계약 위반이나 묵시적 조건 위반 또는 부수적이거나 결과적 손해로 인한 손실이나 손해에 대한 책임의 제한이나 배제를 허용하지 않는 경우 이러한 관할지에서 적용되는 사용자 및 LG CNS의 책임 및 보증은 관련 법률에 의해 허용되는 최대 한도로 제한됩니다.

  • 16. 불가항력
    16.1.

    LG CNS는 LG CNS의 합리적인 통제력을 벗어난 사건("불가항력 사태")으로 인해 약관에 따른 LG CNS의 의무를 이행하지 못하거나 이행이 지연될 경우 이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특히(이에 국한되지 않음) (a) 공중 또는 전용 통신망 사용 불가능, (b) 정부의 법률, 명령, 법령, 규정이나 제한 또는 (c) 파업, 공장 폐쇄 또는 기타 노동 쟁의, 민란, 폭동, 침입, 테러 공격이나 테러 공격 위협, 전쟁(선전포고 여부와 관계 없음) 또는 모든 자연 재해가 이에 해당됩니다.

    16.2.

    약관에 따른 LG CNS의 의무 이행은 불가항력 사태가 계속되는 기간 동안 일시 중단되는 것으로 간주되며 해당 지속 기간 만큼 이행 시간이 연장됩니다.

    16.3.

    LG CNS는 불가항력 사태에도 불구하고 불가항력 사태를 끝내고 약관에 따른 LG CNS의 의무를 이행할 수 있는 해결책을 찾기 위해 합리적인 노력을 기울입니다.

  • 17. 제3자 사이트 및 기타 콘텐츠 연결 링크

    서비스에는 다른 웹 사이트를 포함한 제3자의 콘텐츠 자원 및 서비스("외부 자원")로 연결되는 하이퍼링크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LG CNS는 이러한 외부 자원에서 사용자에게 제공, 사용 가능 및/또는 표시되는 콘텐츠(광고, 제품 및 기타 자료 포함)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대한 통제력이 없으며, 이러한 외부 자원에서 사용자에게 제공, 사용 가능 및/또는 표시되는 콘텐츠(콘텐츠의 사용 가능성, 정확성, 적용 가능성 또는 완전성에 대한 사용자의 신뢰 포함)로 인해 또는 그 결과 사용자가 초래하는 손해나 손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기타 알아두어야 할 사항]
  • 18. 지식재산권 및 기타 권리 침해에 대한 청구 및 통지 절차
    18.1.

    LG CNS는 관련 법률에 따라 저작권 침해 또는 기타 법률 위반 혐의 통지에 대응하여 반복적으로 저작권법을 침해하거나 기타 관련 법률을 위반하는 사용자의 액세스를 차단(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할 수 있습니다.

    18.2.

    서비스 및 서비스와 함께 제공되거나 서비스에 표시되는 콘텐츠 또는 사용자 콘텐츠에 의한 저작권 침해 또는 기타 법률 위반에 관한 통지는 LG CNS 고객문의처로 보내야 합니다.

  • 19. 비밀 유지
    19.1.

    서비스에는 비밀 정보로 지정되거나 거래 또는 사업 비밀로 인식할 수 있거나 기타 사유로 비밀 정보임을 인식할 수 있거나 사용자에게 비밀 정보로 제공되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여(이에 국한되지 않음) LG CNS의 비밀 정보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19.2.

    약관에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사용자는 (a) 이러한 정보를 무기한 비밀로 유지하고 LG CNS의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이러한 정보를 공개하지 않으며, (b) 본 이용 약관의 목적상 필요한 경우가 아니면 이러한 정보를 기록하거나 달리 사용하지 않습니다.

    19.3.

    관련 법률에 따라 LG CNS의 비밀 정보를 공개해야 하는 경우에는 19.1항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관련 법률에서 허용되는 한 사용자는 LG CNS의 비밀 정보 공개에 대해 즉시 LG CNS에게 통지합니다.

  • 20. 피해보상 및 분쟁해결

    제공되는 서비스 중 콘텐츠 사업 또는 콘텐츠 이용과 관련한 피해의 구제 및 분쟁의 조정에 대해서는 콘텐츠산업진흥법 제30조에 따라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 조정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21. 일반 조항
    21.1.

    LG CNS와 사용자 사이의 법률관계에는 약관만 적용됩니다. 직접 또는 간접으로든, 서면 또는 구두로든, 또는 광고를 통해서든 다른 곳에서 이루어지거나 체결된 어떠한 진술, 선언 또는 합의도 LG CNS가 사용자에게 서면을 통해 명시적으로 확인하지 않은 한 LG CNS에 구속력을 갖지 않습니다.

    21.2.

    LG CNS는 사용자에게 이메일, 일반 우편 또는 서비스에 게시하거나 서비스를 통해 통지(이용 약관 변경 또는 서비스나 그 일부의 해지 관련 통지 포함)할 수 있습니다.

    21.3.

    LG CNS가 약관에 명시되거나 LG CNS가 관련 법률에 따라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법적 권리나 구제수단을 행사 또는 집행하지 않을 경우 이것이 LG CNS의 권리나 구제수단에 대한 공식적인 포기로 해석되지 않으며 LG CNS는 이러한 권리나 구제수단을 계속 이용할 수 있습니다.

    21.4.

    약관의 어떤 조항이 관할 법원에서 무효, 불법 또는 집행 불가능(전체 또는 일부)으로 판정되더라도 나머지 조항에 대한 유효성, 합법성 및 집행 가능성은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21.5.

    사용자는 LG CNS의 사전 서면동의 없이 사용자와 개별적으로 체결된 약관이나 약관에 따라 발생한 사용자의 권리 또는 책임을 제3자에게 이전, 양도, 담보제공 또는 다른 방식으로 처분할 수 없습니다.

    21.6.

    약관에 따른 사용자와 LG CNS과의 관계는 국제사법 규정에도 불구하고 대한민국의 법률이 적용됩니다. LG CNS와 귀하간의 본 서비스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귀하의 주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귀하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서울중앙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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